로지텍이 다양한 장비들을 사용해 보며 자신에게 맞는 장비를 찾고 싶은 얼리어답터 게이머를 위한 게이밍 기어를 소개한다.

로지텍 ‘G413 SE’ 키보드는 지난 2017년 출시된 G413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PBT 소재의 키캡으로 내열 성능이 높고 마모에 강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상단 케이스는 저탄소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견고함을 더하고 안정적인 사용감을 제공한다.

G413 SE는 택타일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해 손 끝에 디테일한 피드백을 전달해 준다. 안티고스팅 게이밍 기술을 적용해, 동시 입력이 필요한 게임에서 키 6개를 동시 입력할 수 있다. 풀사이즈 제품과 더불어 텐키리스 ‘G413 TKL SE’도 준비돼 있어 소비자 선택지를 넓혔다.

빠른 인터넷 속도와 핑 관리가 중요한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이밍 룸에는 넷기어의 무선 공유기 ‘나이크호크 RAXE500’이 제격이다. Wi-Fi 6E를 지원해 6GHz 주파수 대역에서 최대 10.8Gbps 속도를 지원하고, 최대 60개의 기기와 연결할 수 있어 다양한 게임 장르에 대응할 수 있다.

RAXE500은 1.8GHz 속도의 프로세서를 탑재했고 후면에는 1G/2.5G 멀티 기가포트를 제공해 무선은 물론 유선 환경에서도 빠른 속도를 제공한다. 나이트호크 전용 앱을 통해 연결 장치 관리부터 속도 테스트까지 여러 작업을 쉽게 처리할 수 있다.
 
AAA급 게임을 빠르고 안정적인 환경에서 플레이하려면 저장공간을 SSD로 선택해야 한다. 키오시아의 ‘EXCERIA PRO M.2 NVMe’는 1TB 제품 기준 읽기 속도 최대 7,300MB/s, 쓰기 속도 최대 6,400MB/s 속도를 낼 수 있다. 키오시아 3D 낸드플래시를 탑재해 저장된 데이터를 관리·유지해 저장 공간 효율을 높였다. PC가 가동 중일 때에는 전력 사용량과 발열, 소음을 최소화하고, 사용을 멈추면 절전모드로 변환해 SSD 배터리 수명을 최대 95% 절약한다.

로지텍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413 TKL SE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