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이 습관 형성 플랫폼 ‘챌린저스’와 함께 손목 건강을 위한 ‘리프트업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프트업 챌린지는 키보드·마우스를 많이 사용하는 현대인의 손목 건강을 위해 로지텍과 챌린저스가 준비한 캠페인이다. 이번 챌린지는 5월 16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며, 5월 15일까지 참가자 3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로지텍은 챌린지 100% 달성 인원을 대상으로 총 10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이중 10명을 선정해 로지텍의 인체공학 버티컬 무선 마우스 ‘Lift’를 추가로 증정한다. 자세한 챌린지 참여 및 인증 방법은 챌린저스 앱 내 리프트업 챌린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챌린저스와 진행하는 리프트업 캠페인을 통해 손목 통증을 겪는 이들에게 건강과 재미 모두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챌린지로 많은 이들이 손목 건강을 위한 올바른 스트레칭 방법도 배우면서 상금과 Lift 마우스까지 챙겨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지난 4월 25일 출시한 로지텍 리프트는 전작 버티컬 마우스보다 작은 ‘아시안 핏’ 규격으로, 고무 소재의 물결 모양 그립이 적용됐고 57도 기울어진 구조로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가 없다. 무소음 클릭과 스마트 휠 등을 탑재해 업무 효율성도 높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