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이 크리에이터를 위한 브랜드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Logitech for Creators)를 국내 론칭한다고 밝혔다.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로지텍의 새로운 브랜드다. ‘크리에이터의 꿈, 로지텍과 온에어’라는 슬로건으로 크리에이터들이 잠재력과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용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로지텍은 동명의 상위 통합 브랜드 아래 분야별 세부 브랜드를 포함한 형태로 크리에이터를 위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국내 론칭에 맞춰 ‘블루 마이크로폰’의 USB 마이크, XLR 마이크 제품군과 로지텍의 ‘스트림 캠’이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 라인업으로 포함됐다. 블루 마이크로폰은 레트로 디자인으로 스트리머와 크리에이터에게 인기가 많은 브랜드로, 스트리밍부터 음악 녹음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다.

로지텍 스트림 캠은 FHD 해상도(60FPS)를 기반의 웹캠으로, 로지텍만의 ‘크리에이터 생태계’ 구축을 위해 하반기에 방송용 조명과 스트리밍 카메라 등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이번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 국내 론칭을 통해 크리에이터들과 보다 더 긴밀히 협력하고 소통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이 열리길 희망한다”며 “앞으로 선보일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의 신제품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