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이 인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 브랜드샵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로지텍은 국내 지사 설립 이래 최초로 프리미엄 아울렛 내 브랜드 스토어를 열었다. 매장에서는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지텍 G’의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 최초로 멤버십 제도를 도입해, 멤버십 가입자에 구매 금액 적립 및 포인트 사용,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신제품과 프로모션 안내, 프리미엄 기프트 행사 참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로지텍은 브랜드샵 오픈과 전용 멤버십 운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시장에서의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하고, 시장 환경의 변화로 게이밍 기어에 관심을 가지게 된 소비자들을 위해 로지텍의 제품을 현장에서 만날 수 있는 체험의 장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로지텍은 브랜드샵 오픈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8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로지텍 멤버십에 가입하면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과 5,000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하고, 10만 원 이상 제품을 구입한 고객 40명에게는 마우스 파우치나 키보드 루프를 선착순 증정한다. G512 키보드 구매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팜레스트, 프리미엄 헤드셋 제품 구매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헤드셋 거치대를 증정한다.

또한, 4월 28일과 29일에는 로지텍 G304 럭키박스를 각 100개씩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프리미엄 아울렛에 최초로 오픈한 로지텍 브랜드샵에서 로지텍의 제품을 자신 있게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오픈을 맞아 준비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바라며, 앞으로도 로지텍을 사랑해주는 소비자를 위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