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리안리(LIAN LI)의 쿨링팬 신제품 ‘유니팬(UNI FAN) TL LCD’ 시리즈에 140mm 모델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TL LCD 140mm 모델은 블랙, 화이트 2가지 컬러에 정방향, 역방향으로 나뉘어 총 4종이 준비됐다.

리안리 TL LCD는 세계 최초로 쿨링팬 중앙 허브에 1.6인치 LCD를 내장한 쿨링팬이다. LCD는 디스플레이 역할을 수행하며, 400픽셀의 해상도, 500니트의 밝기와 24bit 풀컬러를 지원한다. 빛 반사가 적고 색 재현력이 좋은 IPS가 적용돼 사진, 동영상은 물론 부품의 온도, 사용량, RPM 등 다양한 시스템 정보를 표기할 수 있다.

TL LCD 시리즈는 쿨링팬 간 직접 연결을 지원하는 핀 투 핀 방식을 지원해 다수의 쿨링팬 연결에 유리하다. 탈부착 형태의 키 록(Key-Lock), 통합형 팬 컨트롤러, 클립 형태의 연결 케이블 등 신제품의 개선 기능도 모두 적용됐다.

쿨링팬 측면의 인피니티 미러 영역은 0.7mm 간격으로 배치돼 특유의 입체감을 제공한다. 전면 프레임으로 이어지는 부분은 다수의 쿨링팬을 연결해도 하나로 이어진 듯한 느낌의 조명 표현에 특화됐다. TL LCD 쿨링팬 하나에는 총 26개의 LED 모듈이 내장돼 있어 연속적인 ARGB 조명 구현 및 다양한 색상 효과 패턴 등을 표현할 수 있다.

리안리는 유니팬 TL LCD 시리즈의 사용자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하는 전용 통합 관리 프로그램 ‘L-커넥트(Connect) 3’를 제공한다. 동명의 전용 컨트롤러 연결 시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TL LCD 시리즈는 물론 자사의 다양한 하드웨어들과의 연결을 모두 지원한다.

아울러 외부로 노출되는 팬과 나사의 결합 부위를 전용 커버를 이용해 가릴 수 있어 깔끔한 외관 연출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