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리안리 유니팬 TL LCD 시리즈의 리버스 블레이드모델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1월 31일 밝혔다.

유니팬 TL LCD는 세계 최초로 쿨링팬 중앙부에 1.6인치 LCD를 내장한 제품이다. LCD는 400x400 픽셀의 해상도를 지원하며, 500니트(Nits)의 밝기와 24비트 풀 컬러를 지원하는 IPS가 사용됐다. LCD에 사진이나 동영상은 물론 각 하드웨어의 온도, 사용량, RPM 등을 표시할 수 있다.

리안리 TL LCD 리버스는 임펠러의 방향이 반전되어 있는 모델로 흡기 방향이 반대가 된다. 일반적으로 PC케이스 전면 패널의 경우 외부의 공기를 내부로 유입시키는 위치이기 때문에 해당 위치에 리버스 제품을 이용할 경우 LCD가 장착된 전면부가 흡기가 아닌 배기가 되어 먼지 필터나 메쉬 패널 등에 가려지지 않는다.

임펠러 방향 외에는 외관과 성능이 모두 일반 모델과 동일하다. 유니팬 시리즈의 정체성인 핀 투 핀(Pin to Pin) 연결 방식, 탈부착 형태의 키록(Key-Lock), 통합형 팬 컨트롤러, 클립 형태의 연결 케이블 등 시리즈를 거듭하며 발전, 개선된 기능들도 모두 적용 됐다.

또한, 인피니티 미러를 이용한 측면과 끊김없이 하나로 이어지도록 한 전면의 ARGB 조명 영역도 26개의 LED 모듈을 내장, 새롭게 설계된 외형을 통해 다양한 색상, 효과, 패턴 등을 정교하게 표현할 수 있다.

리안리는 유니팬 TL LCD 시리즈 출시에 맞춰 자사의 통합 관리 프로그램, L-커넥트 3도 업데이트했다.

아울러, 외부로 노출되는 팬과 나사의 결합 부위를 전용 커버를 이용해 완벽하게 가릴 수 있어 깔끔한 외관 연출을 지원하며, 블랙과 화이트로 나뉘어진 색상 구분, 전용 컨트롤러를 포함하고 3개의 제품을 하나의 패키지에 담은 3팩(PACK) 구성을 별도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