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팀그룹(TeamGroup)의 ‘티포스(T-FORCE) 델타 RGB’ 시리즈 메모리에 신규 클럭과 용량 모델을 추가 출시했다고 밝혔다.

델타 RGB 신제품은 동작 클럭 8,000MHz(PC5-64000), 24GB 용량 2개 구성의 48GB 듀얼 킷(Kit)으로 제공되는 고클럭 모델, 6,800MHz(PC5-54400), 48GB 용량 2개 구성의 96GB 듀얼 킷으로 제공되는 고용량 모델로 나뉜다. 두 제품 모두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나뉘어 총 4종이 준비됐다.

티포스 델타 RGB 시리즈는 상단의 RGB LED 바에 상단과 측면 모두에서 조명 효과를 전달하는 120도 광각 설계가 적용됐다. RGB 전용 IC 컨트롤러를 새로 적용해, 여러 개의 메모리를 장착했을 때에도 하나의 제품처럼 지연 없는 조명 효과를 표현할 수 있다.

또한, 스텔스 전투기를 형상화한 외형을 히트싱크에 적용했고, 전투기의 패널 라인과 몰드를 연상할 수 있는 데칼과 음각 디테일을 추가했다.

팀그룹은 제품이 단종될 때까지 보증기간을 제공하는 라이프 타임 워런티를 제공해 제품의 신뢰성을 높였다. 팀그룹은 엄선된 IC만을 사용하는 자체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CPU 플랫폼, 메인보드 제조사 등을 가리지 않는 호환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