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가 <오버워치> 게임 내에서의 부정한 행위 및 이와 유사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계정에 대해 영구 정지할 것이라고 못 박았다.

블리자드는 공지를 통해 게임 내 부정행위가 자신들이 중시하는 핵심 가치인 올바르고 공정한 게임 플레이(Play nice, Play fair) 원칙에 어긋나므로 플레이어가 핵, 봇, 또는 부당한 이득을 취하도록 해주는 외부 소프트웨어 등을 사용하거나 부정행위를 한 것이 확인될 경우 해당 플레이어의 계정을 영구 정지시키겠다고 밝혔다.

또한 <오버워치>를 즐기는 플레이어들에게 부정행위를 저지른 것으로 의심되는 플레이어나 프로그램 등을 발견하면 신고해 줄 것도 당부했다. 이를 통해 접수된 내용에 관해 접수자에게 별도의 회신은 없으나 내부적으로 적극적인 조사를 진행해 부정행위가 확인되면 엄단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고 방법은 이메일(hacks@blizzard.com)을 통해 내용을 제보하거나 부정행위신고를 위한 접수페이지(http://kr.blizzard.com/ko-kr/submit/hacks.html)를 통해 신고하면 된다. 이번 공지 원문은 <오버워치> 토론장(http://kr.battle.net/forums/ko/overwatch/topic/456338663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