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연말 겨울 시즌을 맞아 한층 더 강화된 혜택으로 돌아온 ‘하이퍼 익스프레스’를 비롯한 초고속 성장 지원 이벤트를 시작한다. 더불어, 풍성한 보상과 즐길 거리가 가득한 대규모 겨울 이벤트가 열리는 ‘프레이야 아일랜드’도 오픈한다고 밝혔다.

먼저, 12월 22일부터 ▲점핑권 ▲하이퍼 익스프레스 ▲스토리 익스프레스를 모든 모험가들에게 지급하고 모험가들이 빠른 성장을 통해 <로스트아크>의 엔드 콘텐츠인 ‘군단장 레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모험가들은 ‘점핑권‘을 사용해 선택한 캐릭터를 아이템 레벨 1302까지 한 번에 성장시키고 파푸니카 대륙으로 진입할 수 있다. ‘하이퍼 익스프레스’는 아이템 레벨 1302 이상 1415 미만의 캐릭터를 선택해 일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성장을 위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로스트아>크만의 특별한 초고속 성장 지원 이벤트다.

특히, 이번 겨울 시즌 진행되는 하이퍼 익스프레스는 성장 지원 레벨을 1445까지 확대하고 아이템 레벨 1415 이후 장비 재련 도전 시 성공 확률이 상승하는 등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장비 재련 지원 효과를 받기 전이라면 하이퍼 익스프레스 지정 캐릭터를 1회 변경할 수 있도록 개선해 편의성을 높였다.

‘스토리 익스프레스’는 <로스트아크>의 방대한 스토리를 감상하면서 캐릭터를 아이템 레벨 1302까지 빠르게 성장시키고 싶은 모험가들을 위한 이벤트다. 제공되는 스토리 미션을 클리어하고 구간 별 장비와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겨울 리조트를 테마로 만들어진 신규 섬 ‘프레이야 아일랜드’에서는 12월 22일부터 내년 3월 9일까지 겨울 시즌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는 ‘프레이야 아일랜드’를 방문해 ‘달콤살벌 미로 정원’, ‘후끈후끈 노천온천’과 같은 미니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미니 게임 참여와 카오스 던전 클리어, 가디언 영혼 수확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재화인 ‘프레이야의 별’을 획득하고 이를 재련 재료와 카드팩, 프레이야 마법가루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프레이야 마법가루’는 게임 플레이에 큰 도움을 주는 다양한 효과를 제공하는 ‘겨울 축제 케이크’ 제작에 사용된다.

<로스트아크>가 올해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기부 캠페인도 추가로 개최된다. 12월 22일부터 내년 3월 9일까지 진행되는 ‘프레이야 희망의 트리’ 캠페인은 모험가들이 게임을 플레이하기만 해도 자연스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모험가들이 ‘프레이야의 별’을 사용할 때마다 희망의 트리 아래 선물이 쌓이고 선물이 가득 쌓이면 기부가 진행되는 방식이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 밖에도 모험가들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2022 핫타임 이벤트 ▲아크라시아의 겨울을 부탁해! ▲아크라시아 행복 기원 이벤트 ▲프레이야 포인트 샵 등 다양한 겨울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