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가 <오버워치>에 추가된 신규 영웅 ‘오리사’를 기념해 ‘오리사 임무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리사 임무 달성 이벤트는 3월 31일부터 오는 4월 11일 사이 신규 영웅 ‘오리사’로 빠른 대전이나 경쟁전에서 최소 1승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오버워치> 맨투맨 티셔츠, 스냅백 모자, 반팔 티셔츠, 장패드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블리자드 사이트 내 <오버워치>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직접 참가 신청을 해야 적용되며, 이벤트는 만 15세 이상의 대한민국 배틀넷 계정을 보유한 유저만 참여할 수 있다.

블리자드 측은 지난 3월 22일 1.9패치를 통해 추가된 24번째 영웅 ‘오리사’와 관련해, <오버워치>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새로운 영웅을 플레이하는 보다 큰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고 밝혔다.

‘오리사’는 눔바니의 평화를 수호하기 위해 11살의 천재 공학자인 에피가 만든 4족 보행 로봇 돌격 영웅이다. 눔바니에서 폐기된 OR15 방어 로봇의 부품으로 만들어진 오리사는 방어를 최고로 끌어올리기 위해 특별한 무장을 갖췄으며, 눔바니와 자신의 창조자를 지키는데 굳건히 전념한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

<오버워치>는 PC방 점유율 20%대를 유지하며 인기순위 2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주말을 겨냥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점유율 반등에 적지 않은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