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9월 24일 출시 확정
상태바
<디아블로2: 레저렉션> 9월 24일 출시 확정
  • 승인 2021.06.14 11:12
  • 최승훈 기자
  • editor@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BlizzardEntertainment)가 <디아블로2(Diablo II)>와 그 확장팩 <파괴의 군주(Lordof Destruction)>를 리마스터한 <디아블로2: 레저렉션(Diablo II: Resurrected)>을 오는 9월 24일 전 세계에 출시한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Diablo II: Resurrected)>에서는 원작에 등장하는 상징적인 2D 캐릭터 모델들이 완전히 3D 모델로 구현된 영웅으로 다시 태어나며, 이들이 활동하는 음울한 판타지 세계로 풍부하면서도 종종 잔혹한 묘사로 채워진 성역 또한 새롭게 재구상된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최신 게이밍 하드웨어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 최대 4K의 해상도와 전면적인 리마스터를 거친 7.1 돌비 서라운드 오디오를 지원한다. 원작 속 이야기의 음침했던 분위기를 추억으로 간직하고 있는 플레이어라면, 원작을 충실하게 재현하면서도 최신 게임 그래픽에 맞는 고해상도 비주얼로 다시 만들어진 총 27분 분량의 시네마틱 영상을 기대해 볼 수 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최신 게이밍 하드웨어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하면서도, 변함없이 박진감 넘치고 재미있는 핵 앤 슬래시 게임플레이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또한 숙련된 ‘디아블로’ 플레이어들이 바라던 보관함 공간 확장, 금화 자동 획득 기능 등 몇몇 편의성 개선 사항들도 적용된다. 회전하는 망치를 소환하고 괴물의 시체를 폭발시키던 그때 그 시절 감격스러운 추억을 다시 한 번 경험하고 싶다면, 버튼 하나만 눌러 최신 그래픽과 원작에서의 800x600 해상도 사이를 손쉽게 전환할 수 있다.

J. 알렌 브랙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사장(J.Allen Brack, president of Blizzard Entertainment)은 "공포의 군주조차 <디아블로2> 리마스터를 손꼽아 기다렸을 것이기에,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오는 9월 PC와 콘솔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플랫폼간 진척도 공유 기능으로 각자 선호하는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다"며, "다가오는 멀티플레이어 오픈 베타에서 새로운 ‘디아블로’ 플레이어들과 성역으로 귀환할 플레이어 모두를 반갑게 맞을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으며, 이들의 피드백은 앞으로 많은 이들이 오래도록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다듬고 마무리해 나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멀티플레이어 오픈 베타는 오는 8월 지원 대상 플랫폼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출시 시점 최종 게임에 등장할 일곱 개의 캐릭터 직업 중 원작에 등장했던 아마존(Amazon), 야만용사(Barbarian), 성기사(Paladin), 원소술사(Sorceress) 및 파괴의 군주 확장팩에 등장했던 드루이드(Druid)까지 총 다섯 개의 직업을 플레이할 수 있을 예정이다. 강령술사(Necromancer)와 암살자(Assassin)는 게임이 공식 출시되면 플레이할 수 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단독(권장소비자가 48,000원) 또는 디아블로 대악마 컬렉션(DiabloPrime Evil Collection, 권장소비자가 72,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대악마 컬렉션의 구성은 △< 디아블로2: 레저렉션> △‘영혼을 거두는 자’ 확장팩, ‘강령술사의 귀환’ 콘텐츠 팩을 모두 포함하는 <디아블로3: 이터널 컬렉션(EternalCollection)> △< 디아블로3>용 메피스토(Mephisto) 애완동물과 증오의 손아귀(Hatred’sGrasp) 날개로 이뤄져 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또는 ‘디아블로 대악마 컬렉션’을 예약 구매하는 플레이어에게는 >디아블로2> 야만용사의 특징인 얼굴의 푸른 문양과 가죽 갑옷 외형을 <디아블로3> 야만용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디아블로3>용 아리앗의 유산(Heritageof Arreat) 형상변환이 제공된다(9월 24일까지 게임 내 적용 예정). 또한, 예약 구매 시 지원 대상 플랫폼에서 8월에 진행될 예정인 오픈 베타 테스트에도 사전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장진영 2021-06-14 19:52:56
디아블로2 레저렉션 출시하여 다시 흥행몰이좀 해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 또한 20대때 3일동안 날세가며 했던 기억이 아직도있네요..
추억의 윈도 그림헬름등..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