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공식 디스트리뷰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가 이스포츠 게이밍 플랫포머 플레이도넛(대표 오석신)과 함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언택트 리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그는 ‘ASUS 게이밍 모니터 쟁탈전’을 부제로 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4×4km 사녹 맵의 귀환을 축하하며 ‘웰컴 투 사녹’, ‘여포전’, ‘간디전’, ‘스나이퍼전’ 등 4개의 특색 있는 토너먼트를 진행한다. 각 토너먼트의 순위 및 미션 상품으로 ASUS 모니터 총 30대를 제공한다.

이번 리그는 플레이도넛의 언택트 토너먼트 플렛폼 배틀팟을 통해서 진행되며, 배틀팟 플램폼이 적용된 전국 PC방에서 쉽게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4월 29일부터 5월 29일까지로, 4000여 명의 유저들과 토너먼트를 즐기고 그동안 쌓아온 데이터를 통해 ASUS 게이밍 모니터 및 도넛 포인트 등을 받을 수 있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ASUS VG258QR 165 게이밍’과 ‘ASUS VG278QR 165 게이밍’은 2021년 한국 이스포츠협회 공인용품으로 지정된 제품으로, 165Hz 주사율과 0.5ms 응답속도를 갖춰 FPS, 액션, 레이싱, 리듬 게임 등 빠른 반응 속도가 필요한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적합한 게이밍 모니터다. 크로스헤어, 타이머, FPS 카운터, 디스플레이 정렬 기능 등 다양한 게임 기능을 제공하는 게임 플러스 기능도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과 참가방법은 플레이도넛 배틀팟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