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이 IPS 패널을 적용한 보더리스 디자인의 27인치 모니터 ‘27BA61PH 75 시력보호 피벗 높낮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7BA61PH는 IPS 패널을 적용해 178도의 시야각을 제공하고, 75Hz 주사율을 지원하는 모니터다. 보더리스 디자인으로 테두리가 얇아 듀얼, 트리플 등 다중 디스플레이를 구성하면 경계부가 좁아 파노라마 모니터를 사용하는 듯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게임 모드를 비롯해 조준선 표시 기능도 제공해 FPS 게임을 즐기기 좋다.

27BA61PH 모니터는 HDMI, DP, D-sub 단자를 제공하고, 급속충전을 지원하는 USB 포트 2개도 제공한다. HDCP 1.4를 지원해 PC는 물론 셋톱박스, 게임 콘솔 등 각종 멀티미디어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기본 제공되는 스탠드는 틸트, 스위블, 엘리베이션, 피벗을 모두 지원해 다양한 각도로 활용할 수 있다. 후면의 100×100mm 베사홀을 이용해 모니터 암에 거치할 수도 있다.

알파스캔 관계자는 “27BA61PH는 IPS 패널이 선사하는 화사하고 선명한 색상과 보더리스 디자인, 캐주얼 게이밍을 위한 75Hz와 조준선, 다양한 입력단자와 내장 스피커, 피벗 높낮이 조절 스탠드, 시력보호 기능 등을 제공하는 모니터”라며 “사무용, 재택근무용, 원격수업용 모니터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