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이 AOC 게이밍 라인업 AGON(에이건) Pro 시리즈의 세 번째 신제품 ‘254FG 360 지싱크 HDR 400 게이밍’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254FG는 알파스캔 최초의 360Hz 지원 게이밍 모니터로, 24.5인치 IPS 패널 디스플레이에 지싱크 엔진을 탑재했다. 엔비디아의 새로운 기능인 리플렉스(Reflex)와 ULMB를 지원하고, 응답속도 1ms(GTG), 라이트 FX, 게이밍 차광후드와 컨트롤 패드, 각종 게임특화 기능, HDR 400, 콘솔 120Hz 지원 등의 성능을 갖췄다.

신제품에 탑재된 엔비디아 리플렉스 기술은 GPU와 게임 최적화를 이용해 시스템 지연시간을 동적으로 감소시켜 응답성을 높여 준다.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 설정을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도록 6가지의 게임 모드를 제공하고, 섀도우컨트롤(블랙이퀄라이저) 기능으로 화면의 명암비를 자동으로 조정해 준다.

함께 제공되는 게이밍 컨트롤 패드로는 게임모드, 조준선, LED 조명 등을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고, 사용자가 개별 설정할 수 있는 단축키도 3개 제공한다. 후면의 라이트 FX는 다양한 패턴과 컬러를 제공하고, 하단 AGON 로고는 12개 모드로 설정할 수 있다. 스탠드는 틸트, 스위블, 엘리베이션, 피벗을 제공한다.

입력 단자는 HDMI 2.0 2개와 DP, 급속충전과 초고속 전송이 가능한 USB 3.2 Gen 1 단자 4개를 지원한다. DTS 오디오 튜닝 기술이 탑재된 2채널 스피커가 내장돼 있고, 오디오 아웃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나 헤드셋을 연결할 수 있다.

알파스캔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주사율 360Hz와 공식 지싱크 엔진이 탑재된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라며 “게임에 특화된 기능을 고루 제공해 게임 유저들에게 최고의 모니터로 높은 승률을 경험하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알파스캔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단독 행사를 진행한다. 9월 27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10대 한정으로 20만 원 할인혜택을 제공해, 정상가 119만 원의 제품을 99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 구매자를 대상으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네이버 블로그, 다나와 DPG, IT 관련 커뮤니티와 카페에 포토상품평을 올리면 엔비디아 리플렉스 분석기와 호환되는 알파스캔 게이밍 마우스 ‘GM500’과 AGON 마우스패드가 포함된 3만 원 상당의 기프트박스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