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이 포르쉐 디자인 스튜디오(Studio F. A. Porsche)가 디자인한 모니터 ‘PD27 QHD 240 HDR 400 게이밍’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AOC 게이밍 모니터의 에이건(AGON) 프로 시리즈 첫 제품인 PD27은 QHD 해상도의 1000R 커브드 VA 패널과 HDR 400, Delta <2를 적용했다. 240Hz 주사율과 응답속도 0.5ms, AMD 프리싱크와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PD27의 디자인은 레이싱카의 롤케이지에서 영감을 얻은 스탠드 디자인이 특징이다.

PD27의 색재현율은 NTSC 98%, DCI-P3 90%를 구현했다. 기본 제공하는 게이밍 컨트롤 패드로 게임모드, 조준선, LED 조명 등 설정을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고, 개별 설정할 수 있는 3개의 단축버튼도 제공한다. 다양한 패턴과 컬러의 후면 조명과 포르쉐 로고를 하단에 비추는 Light FX는 에이건 시리즈만의 특징이다.

입력 포트는 HDMI 2.0과 DP 1.4 포트를 2개씩 제공한다. 급속충전 기능이 포함된 USB 3.1 포트 4개, 5W 스피커 2개, 오디오 아웃 단자도 제공한다. AOC 게이밍 모니터 소프트웨어 ‘G-Menu’를 이용하면 OSD 버튼 대신 마우스로 디스플레이를 설정할 수 있다.

알파스캔 측은 “이번 신제품은 세계적인 명성의 포르쉐 디자인 스튜디오가 디자인한 제품으로, 혁신적인 디자인에 걸맞은 프리미엄 스펙과 성능, 품질의 모니터”라며 “고급스러운 환경을 중요시하는 일반 고객들은 물론 기업고객에게도 더할 나위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알파스캔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네이버 알파스캔 스마트스토어에서 9월 6일부터 15일까지 30대 한정으로 15만 원 상당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 무료배송을 비롯해 포토상품평을 올리면 게이밍 기어가 포함된 10만 원 상당의 기프트박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알파스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