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http://www.britz.co.kr)는 메탈 바디에 블루투스, FM라디오, MP3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블루투스 4.0 스피커 BZ-D70 MetalCube ‘메탈큐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메탈큐브는 메탈 소재의 심플한 디자인에 블루투스 4.0 모듈을 탑재하여 안정적인 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고성능 유닛과 저음 진동판(Bass Passive Radiator)을 장착해 풍성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아울러 FM라디오와 음원 재생이 가능한 Micro SD 슬롯(SD카드 별매), 핸즈프리 기능 등을 지원하며 AUX 연결 단자를 제공해 외부 기기와 자유롭게 연결할 수 있다.

또한 무선 리모콘을 제공해 MP3의 다양한 기능(EQ, 반복재생 설정 등) 및 FM 주파수 설정 등을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이동에 편리한 손잡이를 장착했으며 오렌지와 다크 블랙 두 가지 색상의 손잡이를 기본 제공해 취향에 따라 교체할 수 있다.

브리츠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포토상품평 작성 고객에게 브리츠 VR을 증정하며 개인 블로그에 추가로 포스팅을 해준 고객에게 브리츠 사운드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리츠 홈페이지(http://www.britz.co.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