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3일부터 11일까지 행사 양일(21일, 22일) 각각 4천 명 사전 모집
- 사전 신청 당첨자에 빠른 입장 및 시연존 체험 우선순위 부여
- 페스티벌 현장에서 오버워치 소장판 3천장 판매 및 오리진 에디션 할인 판매 예정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모하임, 이하 블리자드)는 현재 개발 중인 ‘픽업 앤 플레이’ 방식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출시 축하 행사 ‘오버워치 페스티벌’ 개최에 앞서 오늘부터 5월 11일까지 사전 참가 신청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오버워치 페스티벌’ 사전 참가 신청은 더욱 많은 이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행사를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5월 3일부터 5월 11일까지 블리자드 공식 이벤트 페이지(kr.blizzard.com/promo/ko/invitation-ow-bff2016)에서 행사 기간인 21일, 22일 각각 4천 명씩 모집한다.

‘오버워치 페스티벌’은 부산 벡스코 제2 전시장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행사 참가자들은 <오버워치> 체험은 물론 실력 있는 게이머들, 스트리머 및 셀러브리티들이 무대에서 벌이는 첫 <오버워치> 이벤트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으며 코스튬 콘테스트 참가, 코스튬 플레이 투표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들에 참가할 수 있다.

또한 사전 참가 신청할 경우 행사장 입장이나 <오버워치> 체험존 등에서 혜택이 먼저 주어지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사전 참가 신청을 희망하는 이들은 해당 페이지를 방문하여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참가 신청’ 버튼을 누른 후 본인의 배틀넷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신청 과정을 진행할 수 있다. 당첨자는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선정하고 발표는 5월 13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이번 ‘오버워치 페스티벌’에서 블리자드는 5월 21일 하루 동안만 현장에서 선착순 3,000명에게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오버워치> 소장판을 판매하고 행사 기간 이틀 동안은 한정 수량의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소장판 현장 구매 권한은 사전 신청 당첨 여부와 무관하게 현장 선착순으로 부여할 예정으로 행사장 입구에서 별도의 대기열을 통해 소장판 구매 권한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오버워치> 소장판은 온라인을 통한 예약 구매(5천 장)도 진행될 예정으로 소장판 현장 판매 및 온라인 예약 구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