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4일 23시 59분 온라인 참가 접수 마감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모하임, 이하 블리자드)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출시 기념 행사인 ‘오버워치 페스티벌’에서 열리는 ‘오버워치 SHOWMATCH’의 참가자 접수가 5월 4일 23시 59분 마감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버워치 SHOWMATCH’는 온라인 예선과 PC방 예선을 차례로 거쳐 최고의 실력을 지닌 네 개의 팀을 선발하며 이들 네 팀은 5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오버워치 페스티벌 현장에서 진행되는 본선에서 격돌하게 된다. ‘오버워치 SHOWMATCH’ 참가를 희망하는 이들은 친구 또는 지인과 함께 총 6명의 구성원으로 한 팀을 구성하여 접수 4일 밤 23시 59분까지 참가 신청 페이지(www.playxp.com/overwatch/showmatch/signup.php)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 접수는 본인 명의의 유효한 ‘Battle.net’계정으로 해야 하며 접수일 기준 만 15세 이상(2001년 5월 4일 이전 출생자)의 플레이어들만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 접수를 성공적으로 완료한 플레이어들은 오버워치 오픈 베타 기간 중인 5월 6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예선전에 참가하게 되며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팀들은 5월 8일 서울에서 진행되는 PC방 예선에 참가하게 된다.

예선을 거쳐 ‘오버워치 SHOWMATCH’ 본선에 진출한 네 팀에게는 소정의 출연료 혹은 기념품, 그리고 본선 기간 동안의 숙박비와 부산까지의 왕복 차비가 지급될 예정이다. ‘오버워치 SHOWMATCH’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kr.battle.net/overwatch/ko/blog/20099918)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무료로 입장 가능한 ‘오버워치 페스티벌’은 <오버워치> 체험은 물론 ‘오버워치 SHOWMATCH’를 직접 관람할 수 있고 코스튬 콘테스트 참가, 코스튬 플레이 투표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행사 현장에서는 5월 21일 하루 동안만 선착순 3,000명에게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오버워치 소장판’이 판매되며 행사 기간 이틀 동안 한정 수량의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여기에 블리자드는 사전 참가 신청을 받고 있는데 기한은 오는 5월 11일까지 공식 이벤트 페이지(kr.blizzard.com/promo/ko/invitation-ow-bff2016/)를 통하여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당첨자는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선정, 5월 13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오버워치>는 현재 정식 오픈 베타에 앞서 오픈 베타 사전 참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픈 베타 사전 참여가 종료되면 5월 5일 오전 8시부터 10일 오전 2시까지 <오버워치> 오픈 베타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픈 베타는 <오버워치>의 정식 출시 일인 5월 24일 전에 플레이어들에게 <오버워치>는 2016년 5월 24일 한국을 포함, 전세계로 출시될 예정으로 게임과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www.playoverwatch.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