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CEO 에티샴 라바니)가 신학기를 맞아 ‘Back To Schoo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월 15일부터 19일까지 네이버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스틸시리즈 제품들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주요 할인 품목은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게이밍 키보드 ‘에이펙스 프로 TKL 2023유선’, ‘에이펙스 7 US 적축’ 등이 있다. 이밖에도 스틸시리즈 마우스, 마우스패드, 마이크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24시간 주말 한정 타임 세일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한정 프로모션은 2월 17일 정오부터 18일 정오까지 24시간 동안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일부 품목을 최대 62% 할인 판매한다. 구매 가능 제품은 ‘에이펙스 7 적축 US’ 게이밍 키보드, ‘라이벌 3 무선’ 게이밍 마우스, ‘QcK Edge XL’ 게이밍 마우스 패드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추가로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 스토어 소식 알림에 동의하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3%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신학기를 맞아 게이밍 장비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을 위해 실용성과 사용감이 모두 뛰어난 제품을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구성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게이머들이 스틸시리즈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고, 새로운 게이밍 환경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