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CEO 에티샴 라바니)가 2월 한 달간 구매금액이 가장 높은 사람을 선정해 선물을 제공하는 ‘2월 스틸시리즈 구매왕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진행되고 있다. 2월 한 달간 기간 내 구매확정 건 중 누적 구매금액이 가장 높은 4명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7일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매금액이 가장 높은 1명에게는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게이밍 헤드셋과 게임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2023 에디션 △‘Artisan keycap’ CoD MW III(국내 미발매) △‘QcK L CoD MW III 마우스패드(국내 미발매)’ 등 4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그리고 순차적으로 구매금액이 높은 3명에게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2023 에디션 △Artisan keycap CoD MW III △QcK L CoD MW III 마우스패드를 제공한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스틸시리즈를 성원해 주는 팬분들 마음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정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팬분들과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