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8일 11시 인터파크 통해 예매 개시

라이엇게임즈는 인터파크를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 디 오케스트라 MSI 부산’의 티켓 예매를 개시했다고 4월 28일 밝혔다.

‘리그 오브 레전드: 디 오케스트라 MSI 부산’은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속 음악과 <LoL> 이스포츠 주제가 및 테마곡 등의 명곡을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공연이다. 오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
 
라이엇게임즈는 공연 예매자 전원에게 특별한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기프트 세트는 ▲’펜타킬 III : 사라진 양피지 소나’ 스킨 쿠폰 ▲ ‘리그 오브 레전드: 디 오케스트라 MSI 부산’ 렌티큘러 엽서 ▲‘리그 오브 레전드: 디 오케스트라 MSI 부산’ 마스크 ▲ ‘리그 오브 레전드: 디 오케스트라 MSI 부산’ 마우스 패드로 구성된다. 기프트 세트는 공연 당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 1층에 마련된 선물 교환소에서 수령할 수 있다.

예매자는 물론, 현장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또한 준비된다. 라이엇게임즈는 악기를 연주하고 있는 바드, 아무무, 티모, 트위치, 블리츠크랭크 대형 풍선과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전원에게 ‘펭구 코스프레 트리스타나’ 스킨 코드를 제공한다. <LoL> 챔피언 대형 풍선과의 인증샷은 5월 1일부터 23일까지 해운대에서, 공연 당일 5월 25일과 26일에는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촬영할 수 있다. 공연 당일 현장에는 오케스트라 단원으로 변신한 <LoL> 챔피언으로 디자인된 대형 포토존이 추가로 설치된다. 인증샷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추후 <LoL>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현장에 열기를 더할 코스튬 플레이, MSI 2022 공식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엇게임즈 머천다이징 스토어 등이 마련된다. 라이엇게임즈 머천다이징 스토어에서는 6월부터 공식 판매되는 ‘소나 넨드로이드’ 상품을 사전에 만나볼 수 있다. 현장 이벤트는 공연 당일 오후 3시부터 열리며, 공연 시작 30분 전인 오후 7시 마감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Lo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