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오리진2> 피카 PC방서 블루스택으로 즐기면 아이템이 쏟아진다
상태바
<뮤 오리진2> 피카 PC방서 블루스택으로 즐기면 아이템이 쏟아진다
  • 승인 2018.06.04 14:30
  • 김종수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6월 4일 정식 출시된 <뮤 오리진2>의 PC방 플레이를 위해 ‘피카 블루스택’을 최적화하는 한편, PC방 이용자를 대상으로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카 블루스택은 전세계 1억 3천만 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앱플레이어 블루스택을 국내 PC방 환경에 맞춰 안정성과 호환성, 빠른 플레이, 보안성 등을 강화해 개발한 PC방 버전이다.

피카 블루스택은 전국 모든 PC방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전국 5천여 개 PC방 클라이언트 PC 내 바탕화면 아이콘 형태로 기본 설치되어 있어 온라인게임과 동시에 고사양 모바일게임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뮤 오리진2>는 전편보다 크게 향상된 그래픽과 정교하게 설계된 게임시스템으로 많은 게임 유저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모바일 MMORPG다. 전국의 PC방에 설치된 피카 블루스택을 통해 화려한 그래픽과 큰 모니터 화면으로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피카 블루스택만의 특화 기능인 기본 키 맵핑 시스템을 통해 PC방 접속 유저 누구나 세밀한 컨트롤이 가능해 전장을 압도하는 등 모바일 디바이스로는 느낄 수 없었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미디어웹은 <뮤 오리진2> 최적화와 함께 PC방 내 피카 블루스택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으로 7월 말까지 사용 가능한 <뮤 오리진2> 특별 아이템 쿠폰(로제 300개, 소탕 티켓 5개)을 피카 블루스택 사전예약/쿠폰 탭 내 쿠폰 영역에서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미디어웹 광고사업본부 안수철 팀장은 “PC방에서 모바일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쿠폰이나 아이템 지급을 활성화할 예정”이라 말하고 “피카 블루스택을 통한 더 많은 PC방 혜택과 이벤트를 꾸준히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쿠커 2018-06-27 11:35:48
좋은 내용을 잘 읽어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