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코리아(지사장 강인석)가 최대 45% 할인을 적용하는 ‘ROG 게이밍기어 할인한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월 28일부터 9월 18일까지 진행한다. ASUS가 자체 개발한 키보드 스위치 RX, NX를 적용한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헤드셋 등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을 알리는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게이밍 마우스 ROG GLADIUS III, 게이밍 키보드 ROG FLACHION를 증정한다.

행사 제품인 ‘ROG STRIX NX WIRELESS DELUXE’ 게이밍 키보드는 ASUS NX 기계식 키스위치를 탑재했다. 유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무선으로 사용 시 최대 315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마그네틱 팜레스트로 사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ROG KERIS WIRELESS’ 게이밍 마우스는 한국인의 손에 맞는 크기와 79g 경량 설계를 적용했고, 1분 만에 교체할 수 있는 스위치 소켓 방식으로 원하는 스위치를 편하게 교체할 수 있다. ‘ROG DELTA S WIRELESS’ 게이밍 헤드셋은 블루투스 연결 방식으로 PC뿐 아니라 멀티 플랫폼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VoIP 인증을 받은 AI 빔포밍 마이크를 통해 게임 플레이 시 의사소통이 원활하다.

에이수스코리아 관계자는 “새 학기 시작과 추석 명절을 맞이해 고사양 게이밍 기어를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에이수스 게이밍 기어 제품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수스 게이밍 기어 공식 총판 제이웍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