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가 지포스 RTX3080 이상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에게 게임 코드를 증정하는 ‘Face Your Demon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비디아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8월 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ASUS RTX3080 이상 그래픽카드를 구입하고 구매 영수증, 시리얼번호 사진, 제품 사진 등을 이벤트 메일로 보내면 된다. 이메일로 게임 코드를 받고 지포스 익스피리언스에 등록하면 4개의 게임 번들을 다운로드받아 즐길 수 있다.

제공되는 게임은 ‘고스트와이어: 도쿄’, 둠 이터널’ ‘둠 이터널: 고대의 신들 파트 1, 2’ 등이다. 게임 코드는 신청자에 한해 1인 1개 제공되며, 한정 수량이 선착순 지급된다.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행사는 자동 종료되고, 코드 인증은 오는 9월 1일까지 해야 한다.

ASUS RTX30 시리즈는 엔비디아 암페어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2세대 RT 코어, 3세대 텐서 코어가 조합된 그래픽카드다. ROG STRIX 시리즈는 개선된 냉각 성능을 제공하고, 엑시얼 테크 설계로 제작된 쿨링팬은 높은 표면적의 다중 핀으로 일정한 공기 흐름을 전달한다. 부하가 적을 때는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이 적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Face Your Demons’ 프로모션을 통해 자사의 지포스 RTX3080 이상의 그래픽카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