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코리아(지사장 강인석)가 PC방 업주를 대상으로 자사 165Hz 게이밍 모니터 10대를 구매하면 2대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한 달간 진행되며 ASUS의 게이밍 모니터 ‘VG258QR 게이밍’, ‘VG278QR 게이밍’, ‘ASUS TUF Gaming VG279QR’ 등 3종 모니터를 10대 구매하면 2대를 무료로 증정하고, 추가로 ASUS 장패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구매 시 PC방 사업자등록 증빙이 필요하다.

행사 대상 모니터 VG258QR, VG278QR 2종은 165Hz 주사율과 0.5ms 응답속도를 제공하는 게이밍 모니터다. AMD 프리싱크와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 기능, 그리고 ASUS ELMB 기술로 고스팅 및 블러 현상을 최소화했다.

TUF VG279QR는 165Hz 주사율과 1ms 응답속도,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 기능 등을 제공한다. 어두운 부분의 명암을 조정해주는 쉐도우 부스트 기술이 탑재됐고, MOBA 모드와 더불어 ASUS 전용 통합 GamePlus 핫키를 사용해 모니터 기능을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ASUS 모니터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 지에스아이솔루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