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Rock 메인보드·그래픽카드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가 디앤디와 애즈락의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ASRock B660M PRO RS’ 메인보드의 포토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일 이후 구매고객부터 응모할 수 있다. 6월 30일까지 행사 대상 제품을 구입하고 다나와 DPG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에 정해진 양식의 사용기를 올리고 이벤트 이메일로 접수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행사 참여 시 Wi-Fi 6E와 블루투스 5 지원 인텔 무선 와이파이 킷을 증정한다.

후기는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 케이스 촬영 이미지, 메인보드 촬영 이미지, BFB 바이오스 설정 스크린샷 등 필수 이미지 3장이 포함된 300자 이상의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이메일에는 사용기 URL과 개인정보, 제품 시리얼넘버를 입력해 전송하면 된다.

ASRock B660M Pro RS는 인텔 12400F CPU와 함께 인텔 앨더레이크 시스템 최고의 조합으로 지난 5월 다나와 메인보드 랭킹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BFB 기술을 바이오스에서 활성화해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고, 메인보드의 입출력 포트 보호를 위한 XXL 방열판과 I/O 아머, M.2 SSD 발열 해소를 위한 M.2 아머, 전원부 상단 방열판 등이 적용됐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