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교육 및 비즈니스 환경을 위한 일체형 PC 신제품 ‘MSI 모던 AM24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컴퓨텍스 2022에서 처음 공개된 AM242는 화이트 컬러가 채택된 제품으로, 24인치 FHD 해상도의 IPS 패널이 채택된 모니터가 적용됐다. 178도의 시야각과 함께 프레임리스 디자인을 적용해 집중도를 높일 수 있고, 눈 건강을 위한 MSI 아이케어 기술도 적용했다.

인텔 11세대 셀러론 프로세서가 채택된 신제품은 128GB SSD, 윈도우 11 PRO 운영체제가 기본 탑재된다. 5방향 내비게이터 OSD 설정을 적용해 편리하고, USB-C 포트를 통해 모바일 기기와도 연동할 수 있다.

상단에 탑재된 빌트인 FHD 웹캠은 사생활 보호를 위한 커버를 적용해, 웹캠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커버를 덮어 사생활 노출에 대한 불안감을 덜었다. MSI 센터에서 제공하는 사운드 튠은 주변 소음을 걸러 통화 품질을 향상시켜 화상회의나 보이스톡에서 깨끗한 음성을 전달해 준다.
 
한편, MSI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혜택으로 LED 라이트바 증정, 사용기와 포토후기 작성 시 각각 신세계 상품권 혹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