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시 리듬액션게임 <오디션>이 유저들의 라이센스 승급 도전을 지원하는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디션>은 11월 18일 점검 후부터 11월 25일 점검 전까지 ‘승급전 업데이트 기념 승급전 티켓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승급전은 <오디션>에서 마에스트로 라이센스 획득 이후 열리는 콘텐츠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승급전 난이도 조정이 이뤄졌다. 또한, 티켓 할인을 통해 이벤트 기간 중 승급전에 도전하는 유저들의 재화 부담이 줄어들게 됐다.

라이센스 등급은 <오디션> 유저의 실력을 나타내는 일종의 티어 개념으로 게임 플레이 시 다른 유저들에게 노출된다. 동일한 마에스트로 라이센스 내에서도 승급 단계에 따라 칭호의 색상이 다르게 나타난다.

승급전은 다른 유저들이 관전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관전자는 도전자와 동일한 게임을 진행한다. 관전자가 키노트 입력에 성공하면 응원게이지가 누적되며, 일정 수치 이상 모일 경우 도전자에게 유용한 아이템과 효과가 전달된다.

도전자가 승급전을 클리어하면 관전자에게 보상이 지급된 후 마지막에 도전자의 보상이 오픈되며, 도전자는 멋진 마무리 포즈와 함께 새로운 라이센스 마크를 얻게 된다. 라이센스 등급을 올릴수록 대량의 덴, 전용 아바타 의상 등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