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가 스타일리시 리듬액션게임 <오디션>에서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게임 플레이에 즐거움을 더하는 겨울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오디션>은 11월 25일 점검 후부터 12월 2일 점검 전까지 ‘가든 윈터시즌’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시크릿가든 확장권 및 시크릿가든 촉진제 조합 확률이 100%로 상승하고 허브패키지 50% 특별 할인판매도 진행된다. 

시크릿가든은 게임 내 커플을 맺은 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스피아민트, 로즈마리, 페퍼민트 등 3종류의 허브를 2명의 유저가 함께 가꾸고 수확해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확장권을 사용하면 더 많은 허브를 재배할 수 있고, 촉진제 사용시엔 재배 시간이 대폭 단축된다.

<오디션>은 또한 11월 25일 점검 후부터 12월 9일 점검 전까지 ‘11월 이달의 아이돌 이벤트’를 전개한다. 2주동안 안무배틀, 양손모드, 노말팀전, 커플댄스, 팸배틀 에서 유저들이 이벤트 음원을 플레이 한 횟수를 합산 집계해 결과를 발표한다. 이달 이벤트 음원은 ‘이영지 낮 밤(feat. 박재범)’과 ‘이달의 소녀 Not Friends ORIGINAL MIX’다.

유저들은 아이돌 음원 중 가장 많이 플레이 될 것으로 예상하는 후보에 투표할 수 있으며, 결과 예측에 성공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각각 5000이벤트캐시를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음원을 매주 50회 이상 플레이한 유저 모두에게는 각각 경험치 2배 아이템(20회)을, 이벤트 음원을 가장 많이 플레이 한 상위 100명에게는 ‘이달의 아이돌 마스터’ 마크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