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가 온라인 PC FPS <발로란트>에서 ‘액트3’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1월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무기 스킨 ‘레디언트 크라이시스 001(Radiant Crisis 001)’과 다양한 장식 및 신규 카드, 스킨 등을 만날 수 있는 배틀패스가 추가된다. 또한 신규 요원 ‘체임버(Chamber)’가 액트 3 기간 동안 합류할 예정이다. 
 
신규 무기 스킨 ‘레디언트 크라이시스 001’은 만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스킨으로 의성어를 활용한 시각 효과, 복고풍 마무리 효과 등이 특징이다.만화적 느낌을 제대로 살린 해당 스킨은 야구 방망이, 팬텀, 스펙터, 클래식, 버키 등에 적용된다.
 
배틀 패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배틀패스는 연말연시 행사를 표현한 ‘빗자루 탄 맨스’ 스프레이, ‘응원 양말’ 총기 장식, ‘재사용 대기 중’ 카드 등 핼러윈, 겨울 휴가, 새해 등 명절과 연관된 콘텐츠가 다수 포함돼 있다. 또한 한 총기와 쌍을 이루는 총기 장식을 장착할 수 있도록 하는 ‘제네시스‘ 총기 장식 및 골드윙 플레이어 카드 등 배틀패스로 획득할 수 있는 무기 스킨을 만날 수 있다.
 
요원과 관련된 플레이어 카드들도 추가된다. 포바이퍼 플레이어 카드를 재해석한 ‘저지 불가 바이퍼’ 카드 및 뜨개질하는 오멘을 보여주는 ‘쉬는 시간 오멘’ 카드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재미를 더한 총기 장식도 있는데, ‘아수라장’ 총기 장식은 엉성한 플레이, ‘승승장구’ 총기 장식은 최고의 플레이를 기리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번 액트 3 배틀패스를 통해 플레이어는 변형 가능한 에어로 프렌지 스킨 및 총기 장식 2종, 스프레이 1종 및 카드 1종을 추가 구매 없이 무료로 지급받을 수 있다. 이 외에 유료 패스를 구매할 시 제네시스 아크 및 오퍼레이터, 에어로 팬텀, 골드윙 고스트 스킨이 포함된 4종의 무기 스킨, 총기장식 2종, 신규 스프레이 2종 및 카드 2종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애니메이션 아케인 공개를 기념해 진행되는 ‘RiotX 아케인’ 이벤트를 통해 <발로란트>에서는 오는 6일 오전 6시부터 23일 오전 7시까지 아케인 이벤트 패스 및 아케인 컬렉터 세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