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가 PC 버전을 한 발 앞서 예약 구매하는 팬들을 위한 예약 구매 이벤트를 시작한다.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가 출시되는 11월 13일까지 PC 버전을 미리 예약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 신청하는 팬들에게는 10세대 인텔 노트북 컴퓨터 및 아트 액자 등 실선물을 추첨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계정 로그인 후 이벤트에 참여하는 팬들에게도 게임 내 진척도를 빠르게 올릴 수 있는 경험치 2배(2XP) 토큰 교환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선물 추첨 기회가 걸린 이번 이벤트 외에도, 모든 구매자들을 위한 예약 구매 특전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예약 구매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은 <콜오브듀티: 워존> 및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요원 ‘프랭크 우즈’를 비롯한 디지털 보상을 즉시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향후 진행될 멀티플레이어 오픈 베타 사전 참여 기회를 확보할 수 있다.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의 PC 버전은 블리자드 배틀넷 샵 페이지에서 두 가지의 에디션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스탠다드 에디션’은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 정식 버전 게임과 ‘대립과 갈등 무기 팩’이 포함되어 있다. ‘얼티밋 에디션’은 스탠다드 에디션의 모든 콘텐츠에 더해, ‘육해공 팩’ 및 배틀 패스 번들 1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