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배틀넷’을 통해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게임 <콜오브듀티: 블랙옵스콜드워(이하 ‘콜드워’)>의 PC방 오픈 베타가 시작된다고 10월 15일 밝혔다.

<콜드워>는 PC방 인기게임 중 하나인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리부트>의 후속작으로, 경쟁작인 <배틀필드>시리즈의 부진으로 인해 현재 FPS 매니아들에게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콜드워>의 정식 오픈 베타 테스트 일정은 10월 18일 새벽부터 시작되지만, 블리자드 프리미엄 가맹 PC방에 한해 이틀 앞선 10월 16일 새벽부터 접속 및 플레이가 가능한 특전이 제공된다.

이를 위해 블리자드는 자사의 PC방 홈페이지를 통해 PC방 전용 클라이언트 배포를 시작했으며, 원활한 설치를 위해 노하드 솔루션 사용 업장의 경우 관리 업체에 해당 클라이언트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길 권장했다.

블리자드에 따르면 오픈 베타 플레이 기간 중에는 <콜드워>를 플레이해도 PC방 상품 시간이 소진되지 않으며, 사전 다운로드는 10월 14일 00시부터 가능하다.

한편, 블리자드는 안정적인 PC방 서비스를 위해 블리자드의 게이밍 플랫폼 ‘배틀넷’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PC방 사이트를 운영 중이며, 2020년 10월 13일부터 4개월 간 기존 사용자들을 위한 사이트 이전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블리자드는 PC방 계정을 새로운 사이트로 이전하면 기존에 등록했던 자동결제가 해지되는 만큼 반드시 새로운 사이트에서 자동 결제를 재등록 해야 한다고 주의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