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지스타 2019 맞아 최신 지포스 게이밍 플랫폼 체험존 운영
상태바
엔비디아, 지스타 2019 맞아 최신 지포스 게이밍 플랫폼 체험존 운영
  • 승인 2019.11.14 14:07
  • 김종수 기자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디아(CEO 젠슨 황)는 ‘지스타(G-STAR) 2019’를 맞아 11월 14일과 15일 양일간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에서 ‘RTX. IT’S ON.’을 테마로 '지포스 게이밍 존(GeForce Gaming Zone)'을 운영한다.

이번 지포스 게이밍 존에서는 RTX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을 기반으로 조명과 그림자의 정확도를 향상시켜 몰입감이 높은 비주얼을 구현한 AAA 게임 타이틀인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Call of Duty: Modern Warfare)>를 다양한 RTX 게이밍 노트북들을 통해 플레이해볼 수 있다.

또한 전 세계 4천만 온라인 및 스튜디오 기반 크리에이터들을 위해 성능과 안정성이 대폭 향상된 엔비디아 스튜디오(NVIDIA Studio) 노트북도 만나볼 수 있다. 엔비디아 스튜디오는 전문 SDK와 전용 스튜디오 드라이버로 구성된 엔비디아 스튜디오 스택(NVIDIA Studio Stack)과 RTX GPU를 탑재해,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고급 인공지능(AI) 및 초고해상도 비디오 편집 기능을 제공한다.

엔비디아가 LG유플러스와 함께 국내에 선보인 5G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인 지포스 나우(GeForce NOW)도 지포스 게이밍 존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클라우드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지포스 경험을 선사하는 지포스 나우(GeForce NOW)는 클라우드를 통해 안드로이드 모바일 디바이스와 맥북을 포함한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언제 어디서든 PC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