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주차는 추석연휴를 맞아 20위내 모든 게임의 사용시간 증감률이 전주 대비 증가했다.

미디어웹이 제공하는 게임트릭스 9월 2주차 주간 게임 동향을 살펴보면 먼저 1~10위권에서 <피파온라인4>의 전주 대비 증감률이 눈에 띈다. 지난 12일부터 추석이벤트를 진행하며 10%가 넘는 점유율을 기록해 3위로 올라섰고 <스타크래프트> 또한 전주 대비 증감률이 크게 상승하며 6위에 올랐다.

다음으로 11~20위권을 살펴보면 <패스오브엑자일>의 점유율과 순위 반등이 눈에 띈다. <패스오브엑자일>은 신규 리그 ‘메마름의 시대’를 선보이며 사용시간 증감률이 전주 대비 133.28%  증가했고, 지난주에 이어 4단계 상승한 11위에 랭크됐다. 이어 <워크래프트> 또한 전주 대비 증감률이 크게 증가하며 3단계 상승했고 이에 20위권 내로 재진입했다.

주간 HOT 게임은 지난 7일 신규 리그 ‘메마름의 시대’를 선보인 <패스오브엑자일>이 선정됐다. 이번 신규 리그의 핵심 콘텐츠는 역병에 속박된 몬스터를 제압하는 타워 디펜스 전투다. 이용자들은 이번 리그에서 탑을 건설하고, 방어 전선을 구축하는 등 극대화 된 핵 앤 슬래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패스오브엑자일>의 9월 2주차 순위를 살펴보면 전체 게임순위 11위, 장르 내 순위 5위에 랭크됐으며, 전체 점유율 1.37%, 장르 내 점유율 8.66%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