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와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H2> 게임을 제휴하기로 하고, 자사가 유통하는 하드웨어 제품을 구입한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프로야구 H2> 게임 아이템인 위닝볼 35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야구 H2>는 엔트리브소프트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게이머는 한국 프로야구 10개 구단 중 한팀을 선택해 리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구단주 겸 감독으로서 프로야구 구단을 운영할 수 있다. 또한 게이머는 시즌 정보, 라이벌 구단과의 경쟁 현황 등을 요약하여 전달해주는 매니저 시스템, 구단 전체의 능력치를 향상시키고 전략의 다양성을 높일 수 있는 팀 마스터리 시스템, 구단, 포지션, 연도별, 선부들의 능력치를 향상시키는 팀 배지 시스템 등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6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엠텍 BIOSTAR(이하 바이오스타) 메인보드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10만원에 상당하는 바이오스타 S100 240GB SSD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XENON 지포스 GTX1070 제트스트림 시리즈 이상, HV 지포스 GTX1070 시리즈 이상 구매 시, 사운드바를 주는 이벤트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위닝볼 증정 이벤트 신청을 위해서는 이엠텍 홈페이지 내 이벤트 신청 메뉴를 통하여, 신청서 작성과 함께 구매 증빙 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프로야구 H2> 이벤트는 5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받은 쿠폰 번호는 엔씨소프트 쿠폰 등록 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된다.

이엠텍아이엔씨는 지난 2015년부터 엔씨소프트와의 스폰서쉽 체결을 통해 부산 해운대에서 열린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피버 페스티벌, 창원 소재 NC 다이노스 홈구장인 마산야구장에서 열린 <블소> 이엠텍 스폰서 데이 등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하여 앞으로도 엔씨소프트를 비롯한 다양한 PC, 모바일 게임사와의 협력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엠텍아이엔씨의 XENON, HV 지포스 그래픽카드, 바이오스타 메인보드, 바이오스타, PALIT SSD 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3년의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