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자사가 유통하는 바이오스타 메인보드 전제품의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바이오스타 240GB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신청을 위해서는 이엠텍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경품 수령 정보 입력과 함께 구매 증빙 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오프라인 구매자의 경우 영수증을 이벤트 기간 내 구매를 증빙 할 수 있는 영수증을 제출하면 되며, 온라인 구매자의 경우, 주문 내역 등으로도 대체가 가능하다. 구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6월 7일 이후, 이엠텍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경품은 발송 정보 취합 후, 일괄 발송된다.

증정되는 바이오스타 S100 240GB SSD 는 약 10만원 상당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30년 넘는 메인보드 전문 제조기업 바이오스타의 기술과 노하우가 담긴 제품이다. 하드디스크와 달리 낸드 메모리로 이루어진 바이오스타 SSD 는 최대 읽기 속도 550MB/s, 최대 쓰기 속도 430MB/s 의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와 함께 하드디스크의 작동 소음에서 벗어나 정숙한 사용 환경을 만들어준다. 여기에 최신 3D TLC 낸드를 도입하여, 낮은 소비 전력과 함께 수명 향상까지 이루었다는 것.

이엠텍에서는 지난 2월부터 인텔 카비레이크, 스카이레이크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Z270, B250 칩셋 메인보드와 함께 라이젠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X370, B350, A320 칩셋 바이오스타 메인보드를 유통 중이다. RACING 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된 바이오스타 메인보드는 블랙 컬러의 카본 스타일 PCB와 함께 VIVID LED DJ 기능 등을 갖추어, 화려한 RGB LED 커스텀 튜닝이 가능하며, 일부 모델에 하드웨어 스위치 방식의 듀얼 바이오스(Dual-BIOS), M.2 디바이스 사용자들을 위한 M.2 쿨링 프로텍션, 오디오 전용 무극성 캐패시터, 하이엔드 헤드폰을 위한 전용 앰프 등 향상된 안전성과 오디오 품질을 위한 다양한 기능이 지원된다.

여기에 이엠텍에서는 바이오스타 RACING B350 GT5 제품에 한해 VIVID LED FAN이 패키지 내에 동봉된 RACING B350 GT5 VIVID LED 패키지를 출시한다. 120mm VIVID LED 시스템 쿨링 팬이 동봉되어 별도의 RGB 팬 구매 없이 컬러풀한 튜닝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며, 바이오스타 메인보드 PCB 에 위치한 5050 LED 커넥터를 통해 손쉽게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메인보드와 쿨링 팬과의 동일한 컬러의 LED로 동기화 설정이 가능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컬러의 LED 튜닝 시스템을 만들 수 있다.

이엠텍아이엔씨의 바이오스타 메인보드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3년의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