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웨이가 자사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맥스틸의 신제품을 암시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가성비 프로젝트 ‘제로(ZERO)’라는 타이틀로 시작되는 이번 티저 영상은 TRON G610K라는 모델명으로 새롭게 출시될 신형 기계식 키보드의 특징을 짤막하게 소개하고 있다.

INFINITE TRANSFORM(무한한 변화)를 강조하며 키캡은 물론 하우징까지 다양한 색상으로 변화하는 기계식 키보드의 렌더링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빠르게 지나가는 영상 중간 중간에서 대리석이나 나무를 형상화한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으며, 군용 위장무늬인 카모플라쥬를 채택한 제품도 보이고 있어 단순히 색상만을 변경하는 것 외에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하우징과 키캡 교환으로 다양한 변화가 가능할 것으로 추정되는 이번 신제품은 디자인적인 요소 외에도 훼손된 하우징이나 키캡에 대한 교환 수요가 높은 PC방에서도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다만 이런 커스터마이징 제품의 경우 높은 가격이 걸림돌이 되기 쉬운데, 맥스틸은 무엇보다 가성비를 강조하고 있어 PC방 업계에서도 신선한 반향이 예상된다.

영상 말미에서 확인된 이번 신제품의 출시일은 2017년 5월이다. 맥스틸 신제품 기계식 키보드가 PC방 시장에서 어떤 반응을 이끌어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