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앱코(대표 이태화)가 중국 PC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인 사마(SAMA)의 STALLION F01 USB3.0 RGB 컨트롤 강화유리 미니타워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시장을 고려한 설계가 돋보이는 SAMA F01 미니타워는 넉넉한 내부 공간을 바탕으로 상단부 및 전면부에 240/280mm 2열 라디에이터 수랭 쿨러 설치를 지원하며, 후면에는 120/140mm 1열 라디에이터를 지원한다. 공랭 방식으로는 최대 182mm 높이의 초대형 타워형 쿨러 설치도 가능하며 최대 410mm 길이의 그래픽카드를 지원한다.

아울러 주요부위에 0.8T급 강판을 사용해 단단한 강성을 확보했으며 RGB LED와 함께 4T 두께의 프리미엄 강화유리를 장착해 튜닝 효과를 극대화했다. 또한, 내·외부를 동일한 색상으로 도장하고 고무 패킹된 이중 선정리홀을 마련해 깔끔한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SAMA F01 미니타워는 전면 USB3.0 포트를 비롯해 오디오포트, RGB LED 컨트롤러, 팬 컨트롤러, SD/TF 카드리더기 등을 기본 제공한다.

SAMA F01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됐으며, 제품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앱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