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인터네셔널(ZOTAC International)이 개최하는 총 상금은 10만 달러(한화 약 1억 1500만원)규모의 글로벌 이스포츠 리그인 조텍컵 마스터즈(ZOTAC CUP MASTERS)의 지역 예선 접수가 시작되었다.

조텍컵 마스터즈 지역 예선전은 3월 12일부터 유럽 지역을 시작으로 5월 13일 아시아 예선 결승까지 약 2개월 간 각 지역 온라인 최강 팀을 선정하고, 5월 30일부터 시작하는 대만 타이페이 컴퓨텍스에서 오프라인 결승전을 진행한다. 한국 온라인 예선은 아시아 1,2 지역으로 편성되어 3월 19일부터 진행되며, 자세한 일정은 하단의 표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총 상금 10만 달러 규모로 진행되는 조텍컵 마스터즈에서는 1위부터 8위까지 상금이 증정되며, 1위 팀에게는 50,000달러가 증정된다. 마스터즈 출전을 위해 진행되는 각 지역별 온라인 예선전 상금은 1등팀 250달러, 2등 팀 125달러, 3등 팀 50달러이다. 각 지역 1등 팀은 최종 결승전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되며, 플레이어는 반드시 현재 거주 지역을 우선으로 지역 예선 참여 신청을 해야 한다.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플레이어는 하단의 조텍컵 마스터즈 참가 등록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 접수를 하면 된다.

조텍컵 마스터즈는 각 지역별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12개 언어로 지역별 결승전과 조텍컵 마스터즈 컴퓨텍스 토너먼트 모두 조텍컵 트위치 채널로 중계될 예정이다. 조텍컵 마스터즈는 시작 전부터 팬과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