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에서는 3월 2일부터 수랭 솔루션을 탑재한 ‘조텍 지포스 GTX1080 ArcticStorm’ 그래픽카드를 구입한 선착순 10명에게 제닉스 크리에이티브(Xenics Creative)의 게이밍 의자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인 ‘조텍 지포스 GTX1080 ArcticStorm’은 엔비디아 파스칼 아키텍처 최상위 라인업인 GTX1080 그래픽칩셋에 수랭 쿨링 솔루션을 전용한 그래픽카드다. 전원부 전체를 수랭 쿨링용 워터블럭으로 감싸 팩토리 오버클럭된 성능임에도 불구하고 빠르고 안정적으로 발열을 해소한다. 또한, 조텍의 LED 라이트닝 기술인 ‘스펙트라(Spectra)’가 적용되어 7가지 색상으로 4가지 버전의 라이트닝 효과를 즐길 수 있다.

본 프로모션에서 특별 선착순 10명에게 증정되는 ‘제닉스 FC 바르셀로나 게이밍 체어’는 FC 바르셀로나 정식 라이선스 계약 제품으로, 고급 PU 소재, 고품질 나일론 풋, 틸트 기능 등을 채택해 튼튼하면서도 편안하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조텍 GTX1070 시리즈 및 GTX1080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유비소프트의 신작 <포아너(For Honor)> 혹은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Tom Clancy’s Ghost Recon: Wildlands)> 중 1가지를 증정하는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조텍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