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신제품 Bamboo Slate(뱀부 슬레이트) 와 Bamboo Folio(뱀부 폴리오)의 출시를 기념해 G마켓과 옥션에서 제품 구매 시 스타일러스를 증정하는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신제품 뱀부 스마트패드 △Bamboo Slate 소형(A5), △Bamboo Slate 대형(A4), △Bamboo Folio 대형(A4) 모델을 대상으로 G마켓과 옥션에서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Bamboo Stylus Solo(뱀부 스타일러스 솔로, CS-160)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사은품인 Bamboo Stylus Solo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터치펜으로 랜덤 색상으로 구매 제품과 함께 발송된다.

신제품 Bamboo Slate 와 Bamboo Folio는 종이에 쓴 글씨나 그림을 디지털 파일로 변환, 디지털 파일 편집 및 공유 가능한 스마트패드 제품이다. 이렇게 제작된 작업물은 iOS 및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태블릿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수 종이가 아닌 일반 종이를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하며, 종이에 쓰는 것을 모바일 기기에 실시간으로 동기화 할 수 있는 라이브모드 기능과 손글씨를 텍스트로 변환해주는 기능 등을 제공해 노트필기, 강의, 회의, 손그림, 스케치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Bamboo Slate는 소형(A5)과 대형(A4) 두 가지 모델로, 판 형태의 간편한 슬림형 디자인이며, Bamboo Folio는 대형(A4) 한 가지 모델로, 명함 및 문서를 넣을 수 있는 별도의 수납공간이 마련된 덮개가 있는 모델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