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페토(대표 김지인, http://www.zepetto.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FPS 게임 <포인트블랭크>가 국내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2ND Anniversar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30일까지 1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2년간 <포인트블랭크>를 아껴준 이용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각종 게임아이템을 선물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블랭크>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매일 선물하고, 21일 이상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원하는 게임 아이템(365일권)을 GM에게 신청해 받을 수 있다.

이어 이용자가 <포인트블랭크> 홈페이지에 게시된 쿠폰 코드를 쿠폰창에 입력하면 주별 1만~4만 캐시를 선물하고, 오후 12시~3시, 오후 6시~ 9시까지 매일 두차례 ‘PBIC2016’ 한정 아이템을 경험치 3배 혜택과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15일 이상 플레이하지 않은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면, 경험치와 포인트를 두배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과 간호사 코스튬, 3만 캐시를 동시에 증정하는 복귀 유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pointblan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