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가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시작을 예고하며 사전 예약 알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가 시작되는 8월 10일부터 네이버 포털 회원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네이버 계정으로 편리하게 <아키에이지>를 즐길 수 있다. 8월 9일 자정까지 <아키에이지> 네이버 채널링 사전알림(http://game.naver.com/event/pr575.nhn) 신청자 전원에게는 ‘타오르는 맹약자의 날개’, ‘소형 달구지 소환 주문서’ 등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지난 7월 13일 신규 종족 업데이트를 실시한 <아키에이지>는 ‘드워프’와’ ‘워본’ 등 신규 종족 외에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각종 온라인게임 순위에서 상승세를 보이며 20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RPG 게임 중 PC방 점유율 13위를 기록 중이다.

<아키에이지>는 상승 여세를 이을 수 있도록 신규 종족 업데이트 ‘오키드나의 증오’ 두번째 업데이트로 예고되었던 공중 레이드를 선보인다. 프리뷰 사이트를 통해 예고된 공중 레이드는 ‘뇌신의 날개’ 날틀을 착용하고 중의 대형 몬스터 ‘삼족오’를 처치하며 공중전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신규 종족 업데이트 기념 프로모션 외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태극 선수들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응원복 아이템을 100% 받을 수 있다. 또한 대한민국 선수단이 획득한 메달 수량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