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mm 드라이버 유닛, 돌비 7.1 서라운드, 노이즈-캔슬링 마이크 기능 탑재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신제품 ‘커세어 보이드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CORSAIR VOID Surround Hybrid Stereo Gaming Headset with Dolby 7.1 USB Adapter, 이하 커세어 보이드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세어 보이드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은 USB 어댑터와 스테레오의 연결형태로 인해 다양한 IT기기와 연결이 가능하며 모바일 호환 커넥터로 PC, PS4, XBOX, ONE, 테블릿, 모바일등과 호환성을 제공하여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람의 귀가 원형이 아닌 점에 착안하여 일반 원형의 이어컵 대신 귀 모양에 맞춘 이어컵 모양을 갖추고 있으며, 커세어 고유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메모리폼 이어패드 소재를 적용하여 통기성과 쿠션감을 높이며 마이크로 화이버(Microfiber) 신소재로 감싸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커세어 보이드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은 PC용 정품 돌비 7.1채널 사운드를 위한 USB어댑터를 제공하며, 50mm네오디뮴 드라이버는 저음과 고음, 다이나믹 레인지를 구현해준다. 이때 사용자의 7.1돌비 사운드를 위한 EQ 프리셋 및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돌비 기능 On/Off와 사용자의 취향에 맞춘 ‘Pure Direct’, ‘Bass Boost’, ‘FPS Competition’, ‘Clear Chat’, ‘Movie Theater’ 기본 5가지 EQ 프리셋을 제공하지만 각 기본 EQ값에 대해 사용자들이 직접 조절할 수 있으며 새로운 프로필을 생성, 개별 저장하여 불러올 수도 있다.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는 선명한 보이스 채팅환경을 제공하며 볼륨과 음소거는 디지털 다이얼 & 푸쉬 콤보 버튼을 이용해 게임 중에도 손쉽게 바꿀 수 있다. EQ 프리셋, 돌비7.1의 On/Off 까지 컨트롤이 가능하며 CUE Control는 음향 및 조명 세팅까지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