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대표: 고민종)가 새로운 레이저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라인업 ‘Razer Blackwidow X Tournament Chroma’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블랙위도우 X 토너먼트 크로마는 숫자 키패드를 뺀 텐키리스 타입으로 기존 키보드 상판을 탈거, 블랙메탈 프레임에 키 스위치와 키캡을 노출한 외형에 새롭게 독특한 키폰트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계식 키보드의 핵심 부품인 스위치의 속도와 정확도를 향상시켜 인식률을 높였으며 도금 처리한 금속판을 스위치에 적용해 8천만번의 스트로크가 가능하도록 내구성을 개선했다.

또한 블랙위도우 X 시리즈는 크로마 기능과 같은 LED 조명 패턴효과를 지원한다. 조명 패턴은 시냅스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7가지 조명효과(웨이브, 스펙트럼사이클링, 스태틱, 브리딩, 리엑티브, 리플, 스타라이트)를 설정 할 수 있으며 FPS/MMO 등 게임특성에 맞춰 키별 조명 세팅도 가능하다.

Razer 한국 공식수입사인 웨이코스는 국내에 유통하는 Razer 키보드 제품에 대해 1년 무상 보증서비스를 제공하며, 기간 내에는 새 제품으로 교체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레이저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웨이코스 홈페이지(http://razer.waycos.co.kr)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