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개 돌파 기념 가격 인하로 2만 원대 기계식 키보드 선보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가, 지난 1월 출시 한 ‘TINY MECH 시리즈(청축)’ 기계식 키보드 3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전격 가격인하를 단행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TINY MECH 시리즈(적축)’ 모델도 출시 및 본격 판매에 돌입한다고 전했다.

‘TH!NKWAY TINY MECH 시리즈’로 선보인 ‘TH!NKWAY 기계식 키보드’는 비키 스타일의 66키 텐키리스 레이아웃에, 2중 사출 키캡을 적용한 공간 효율이 좋은 키보드로 오테뮤 청축을 적용한 제품과 오테뮤 적축을 적용한 제품 두 모델로 출시됐다.

또한 USB타입에서 동시 입력을 지원을 비롯해 FN키를 조합해 87키 텐키리스의 제품과 동일한 키를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했고, 각 열마다 키캡의 각도를 다르게 설계한 스텝스컬쳐2 방식을 적용했으며 데이터 손실을 최소화 하는 금도금 단자, 노이즈 필터, 내구성이 뛰어난 직물 케이블 등을 채택했다.

웨이코스는 ‘TH!NKWAY TINY MECH’ 키보드 제품에 대해 1년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영수증 증빙 가능할 경우 3개월까지 추가 연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웨이코스 TH!NKWAY 홈페이지(http://thinkway.kr)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