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웨이코스(대표 고민종)가 컬러풀테크놀로지사(Colorful Technology, 이하 컬러풀)사의 그래픽카드 제품에 대한 고객지원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웨이코스는 지난 4월 컬러풀과의 공식공급계약을 체결해 컬러풀 그래픽카드의 국내 유통과 서비스를 맡게 됐으며 신규 구매자뿐만 아니라 기존 정품 구매자들에게도 고객지원과 사후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컬러풀 테크놀로지사의 그래픽카드는 낮은 DCR과 높은 임피던스의 전원부 iPP(iGame Pure Power)로 발열을 억제해 높은 성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특히 아이게임(iGame) 등 주력 제품에는 기존 대비 2배 이상의 전기 전도율과 열전도율을 구현한 SPT(Silver Plating Technology)를 적용한 PCB를 탑재했고, 더불어 별도의 소프트웨어 없이도 손쉽게 오버클럭을 할 수 있는 버튼을 제공해 성능과 내구성에 편의성까지 높였다고 강조했다.

웨이코스 고객지원실 담당자는 “이번 컬러풀 테크놀로지 그래픽카드 서비스 진행으로 보다 전문적인 기술지원 서비스와 고객 케어 관점에서의 감성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더욱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변화하는 고객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웨이코스가 국내에 공급하는 컬러풀 테크놀로지의 그래픽카드 제품에는 3년간의 무상서비스가 제공되며, 구입한지 3년 미만의 컬러풀 그래픽카드라면 웨이코스 고객지원실(02-712-2630)을 통한 테스트, 교환, 수리 등의 무상서비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