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 1전시장서 5월 19~22일 전시
게이밍 노트북, 볼텍스, 이지스, 게이밍 24 등 MSI 하이엔드 제품이 한 자리에

MSI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오는 5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플레이엑스포(PlayX4)’에 참가해 자사의 하이엔드 하드웨어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플레이엑스포는 경기도가 주관하고 킨텍스와 경기콘텐츠 진흥원이 주관하는 기능성 게임 전시회로 킨텍스 제 1전시장 1, 2홀에서 개최된다. 경기도에 따르면 이번 플레이엑스포에는 국내외 기업 500여 곳이 참가하고 관람객 8만 명 이상이 방문할 전망이다.

MSI코리아는 이번 플레이엑스포 행사에서 전용부스를 설치하고 새롭게 선보일 게이밍 노트북, 데스크탑 PC, 올인원 PC 등 다양한 하이엔드 PC 및 그래픽카드를 전시할 계획이다.

전시회에는 최고급 모델인 ‘GT80s 6QE Titan SLI’를 비롯해 8종의 게이밍 노트북이 전시될 예정으로 각 노트북들은 인텔 스카이레이크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등을 탑재해 뛰어난 퍼포먼스를 발휘하며, 특히 GT80s 6QE Titan SLI는 체리 MX 스위치로 구성된 스틸시리즈의 기계식 키보드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 초 ‘CES 2016’ 전시회에서 공개돼 전 세계 게이머들의 이목을 끌었던 ‘볼텍스’도 이번 플레이엑스포에 전시된다. 부스에는 레이싱 핸들과 시트가 달린 레이싱 시스템 구축해 관람객이 볼텍스의 성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또 다중 디스플레이로 게임의 몰입감을 높이는 동시에 볼텍스의 ‘매트릭스 디스플레이’ 기능을 체험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최근 출시된 게이밍 데스크탑 PC ‘이지스 게이밍 Win10’과 게이밍 올인원 PC인 ‘게이밍 24’, 세계 최고의 냉각 솔루션을 갖춘 ‘지포스 GTX 980 Ti 트윈 프로져 5 게이밍’을 비롯한 하이엔드 그래픽카드 2종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MSI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MSI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하이엔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관람객들이 MSI 부스에서 각 제품 체험과 더불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돼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