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게임즈는 <GTA온라인>에 5월 12일까지 ‘타임 트라이얼 주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주일 동안, 매일 달라지는 ‘자유 모드 타임 트라이얼’에 도전하여 기준 시간 안에 레이스를 끝마치는 모든 레이서에게 GTA달러와 RP 보상을 두 배로 증정한다. 장비 때문에 불리하지 않도록, ‘레전더리 모터스포츠’와 ‘로스 산토스 커스텀’에서는 미치도록 빠른 이동 수단 및 엔진 개조를 대폭 할인도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RP 두 배 레이스 플레이 목록과 일부 전화 서비스 완전 무료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주 <GTA온라인> ‘자유 모드 타임 트라이얼’에서 완료 보상과 참가 보너스로 GTA달러와 RP를 두 배로 얻을 수 있다. 매일 달라지는 각각의 타임 트라이얼을 24시간 안에 완료해야 하며, 여러 번 도전해야 깰 수 있을지도 모르니 일찌감치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한다.

타임 트라이얼을 시작하려면 보라색 코로나에 들어가거나, 지도에서 보라색 초시계 아이콘을 찾아가면 된다. 특정 타임 트라이얼을 이미 완료했다 하더라도 걱정할 것 없다. 완료 보상과 다른 보너스 모두 주간 전에 완료 유무와 상관없이 받을 수 있다.

상세한 일정은 △ 5월 10일(제재소)’, △ 5월 11일 (메이즈 은행 경기장) △5월 12일 (끝에서 끝까지)를 참고하거나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팔로우해서 매일 다른 타임 트라이얼 일정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자유 모드에서 타임 트라이얼을 플레이해 본 적이 없다면, GTA Series Videos가 공개한 이 ‘타임 트라이얼’ 소개 동영상(http://www.youtube.com/watch?v=v6Mz5NgdP5w)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