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게임즈는 <GTA온라인>에 새로운 대적 모드 ‘인 앤 아웃’이 이번 5월 3일부터 이용가능하다고 밝혔다.

점령 스타일의 강렬한 팀 게임 플레이가 요구되는 이 대적 모드에서 공격 요원들은 제대로 무장한 수비 요원들의 경계를 뚫고 8개의 밀수품 패키지를 모두 훔쳐야 한다.

새로운 모드를 환영하는 의미에서 이번 주에는 ‘GTA 달러’와 ‘RP 두 배 대적 모드 플레이’ 목록이 제공(5월 3일 화요일부터 5월 5일 목요일 사이에 3개의 ‘인 앤 아웃’ 맵 모두 포함 예정)된다고 밝혔다.

일주일 동안 <GTA온라인>에서 ‘GTA 달러’와 ‘RP 두 배 대적 모드 플레이’ 목록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목록에는 ‘스피드 호송대’, ‘또 만나자’ 등 인기 모드 등이 교대로 포함된다. GTAV 시작 화면에 표시되는 버튼만 누르면 곧장 시작할 수 있다. 플레이 목록 알림을 원하면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팔로우하면 된다.

또한, 아뮤네이션 특별 할인도 진행되는데 플레이어의 사격 연습에 도움을 주고자, 아뮤네이션에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수류탄(20%)’, ‘점착 폭탄(20%)’, ‘어썰트 라이플 개조(25%)’, ‘컴뱃 MG(25%)’, ‘SMG 탄약(50%)’을 할인 판매한다. 해당 할인은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